기사/매거진

카페다 2021 대한민국 동행세일 참여

관리자
2022.01.19 17:06 100 0
  • - 첨부파일 : 유기농커피 브랜드 카페다CAFEDA, ‘대한민국 동행세일’ 통해 할인판매 실시 - 조선비즈.pdf (311.3K) - 다운로드

본문

유기농커피 브랜드 카페다(CAFEDA), ‘대한민국 동행세일’ 통해 할인판매 실시

유기농커피 대표 브랜드 카페다(CAFEDA)가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온‧오프라인 동시 참여한다.

사진제공: 카페다
사진제공: 카페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사회 전반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소비경제 활성화를 위해 6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간 개최된다. 이번 행사에는 ‘힘내요 대한민국’ 슬로건을 걸고 총 2,870업체가 참여하며 비대면·온라인 중심의 다양한 할인 행사가 펼쳐진다.

작년 ‘대한민국 동행세일’에서도 큰 호응을 받은 카페다는 게이샤내추럴종, 게이샤워시드종이 함께 블렌딩된 유기농 에스프레소 커피를 5톤 물량에 한해 할인·판매할 예정이다.

카페다 측에 따르면, 이번에 판매하는 시그니처 커피는 100% 아라비카 생두로 2개국 커피를 블렌딩하였으며, 이미 두터운 커피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다. 맛의 황금비율로 불리는 중남미 콜롬비아 3종의 커피와 기분 좋은 쓴맛의 대명사인 인도네시아 만델링G1등급 티피카종 커피를 특허받은 블렌딩공법으로 로스팅하여 제조했다.

카페다의 유기농커피는 유기농 비료를 사용해서 유기농법으로 농사짓고 국제적으로 이름 있는 인증원으로부터 인증받은 커피만을 사용한다. 생산단계부터 농부들의 땀이 더 깃들어 있고 고산지대에서 수확하여 생두 조직이 치밀하고 육질이 단단한 것이 특징이다. 원료 단가가 비싸지만 로스팅 후 풍미가 뛰어나고, 초콜릿 계통의 단맛과 기분 좋은 쓴맛이 적절하게 조화되어 많은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번에 카페다가 판매하는 시그니처 유기농 에스프레소 커피는 6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제품의 구매는 카페다(CAFEDA) 오프라인 매장 또는 온라인 카페다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글로벌 D기업 로스팅 담당자 1인 선발시험에서 이례적으로 만점을 받은 스펙의 소유자, 카페다 김병희 상무는 “이번 행사를 통해 온라인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지역주민들에게 코로나19 극복의 희망과 의지를 함께 나누고 싶다”며 “보라동 직영매장 1층에서 원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분들에게 수제아이스크림이나 아이스드립 캔커피를 무료로 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더불어, 김 상무는 “카페다의 임직원 일동은 지난 13년 동안 오로지 커피를 위해 모든 것을 바쳐왔고 그 결과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명성을 얻게 되었다”며 “또 다른 기술 혁신과 서비스 발전을 위해 파트너십 체결이나 합병(M&A) 등도 고려하고 있다. 유기농원두커피 산업을 함께 육성해나갈 전문 경영인 또는 기업의 제안을 언제라도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신뢰, 지식, 서비스를 모토로 2008년 설립한 카페다(CAFEDA)는 유기농 원두커피 제조와 일본 고노 커피 기구 수입 판매를 시작으로 제17차 세계유기농대회 공식 커피 지정 (2011년), 국제유기농운동연맹아시아(IFOAM ASIA, 2013년) 창단멤버, 식품이력추적제품 등록(2014년), 괴산세계유기농산업엑스포 공식커피(2015년) 선정, 월드슈퍼바리스타챔피언십 공식커피(2016년) 선정, 월드사이폰빅매치 공식커피(2019년) 선정 등에 이르기까지 국내외로부터 제품의 우수성과 실력을 인정받아 국내 대표 유기농 커피 제조사로 자리매김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